hot 재결합 못하는 이유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태지와 아이돌 이후 최고의 아이돌로 어디를 가나 하얀풍선 물결을 만들고 지금의 SM을 거대 엔터로 만든 H.O.T  하지만 세월앞에 영원한 것은 없다고 영원할거 같은 HOT도 해체를 했습니다. 그리고 20여년이 흘러가고 있는 지금 ..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내용은 HOT가 재결합을 할까? 일겁니다.

갠적으로 HOT는 재결합을 못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젝키도 재결합을 했는데 왜 HOT는 못할까? 그건 마지막이 달랐기때문이라고 할 수 있을겁니다. 젝키가 해체한 이후는 멤버들간의 갈등이 아닌 소속사의 갈등이었습니다. 그리고 참 웃긴 일이지만 당시 젝키의 소속사는 젝스키스라는 이름을 저작권 등록도 안했습니다. 그래서 재결합을 하면서 젝키라는 이름을 YG가 편하게 쓸 수 있는거죠.

국내 최장수 아이돌 그룹인 신화...사실 신화도 신화라고 불리기까지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그 말인즉슨 HOT의 이름은 SM에 있습니다. 즉, SM이 허락을 하지 않는 이상 HOT는 HOT로 재결합을 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HOT 해체 당시 멤버들간의 불화도 빼놓울수 없죠. 

얼마전 강타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이야기를 했습니다. 팬들의 기대가 어쩌고 저쩌고...아무튼 이런 이야기도 있습니다. 누구한명때문에 재결합을 못한다고..그리고 이미 그 한명은 다 아실겁니다. 결국 재결합을 못하는 이유를 한사람에게 전가를 하고 있는 상황에서..과연 그 한명이 재결합에 동의를 할까요?

결국 HOT가 재결합을 못하는 이유는 자본 논리일 겁니다. HOT가 재결합을 하게 되면 분명 큰 돈이 따라올건데..그 수익을 어떻게 나누냐에 대해서 현재 SM과 SM에 소속된 멤버 그리고 타 멤버들간의 이견이 조율되지 않고 있기때문에 아니 앞으로 영원히 누구하나 포기를 하지 않는 이상 재결합은 못할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2016/12/27 23:12 2016/12/27 23:12
Posted by .

[AD] 본 글은 해당업체를 통해 경제적 후원을 받아 홍보를 목적으로 작성된 글입니다. 게시글 중단 및 각종 문의는 이메일 ken@mcken.kr 로 부탁드립니다.

TAG

트랙백 주소 : 이 글에는 트랙백을 보낼 수 없습니다